한양은 11월부터 인천 청라국제금융단지에 들어서는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을 분양한다고 18일 밝혔다. 한양이 주택 브랜드 ‘수자인’을 리뉴얼 후 수도권에서 처음 분양하는 단지다.

라틴어로 ‘별 모양의’를 뜻하는 에스틴에서 유래한 디에스틴은이번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에서 첫선을 보인다. 수자인 브랜드의 오피스텔과 초고층 주상복합단지 펫네임으로 사용될 계획이다.

인천 서구 청라국제금융단지 B5-2블록에 들어서는 단지는 지상 최고 47층 3개동 702실 규모다. 모든 실이 아파트 대체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전용면적 84㎡ 주거형 오피스텔로 구성됐다. 타입별 분양 실수는 △84㎡A 234실 △84㎡B 234실 △84㎡C 234실이다.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에는 컨시어지 서비스를 비롯해 최고급 마감재, 수자인 스마트홈 2.0등 그동안 한양이 축적해 온 모든 노하우가 총동원될 예정이다.

특히 리뉴얼된 한양의 주택 브랜드 ‘수자인’ 프리미엄이 기대된다. 수자인은 올 7월 ‘수자인’ 로고 디자인을 10년 만에 새로 단장했다. 한양은 ‘더 나은 일상을 위한 균형’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내세웠다.

배후 수요도 풍부하다. 청라국제도시는 대기업이 몰리고, 서울행 교통망이 개선 중이어서 이들 호재가 완성되면 수도권 대표 자족형 신도시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단지가 주거형 오피스텔로 청약 부담이 덜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필요 없이 전국에서 청약이 가능하다. 재당첨 제한, 거주지 제한, 주택 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청약할 수 있고, 전체 추첨으로 당첨자를 선정해 누구나 당첨을 노려볼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양천구 신목로 102 대경프라자에서 운영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방문할 수 있다.



기사원본 : New1

바로가기 : https://www.news1.kr/articles/?4463955